남자배구분석 네이션스리그 6월 9일 쿠바 VS 프랑스
컨텐츠 정보
- 2,419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작성일
-
목록
본문
남자배구분석 네이션스리그 6월 9일 쿠바 VS 프랑스
◎ 쿠바
쿠바의 네이션스 리그 행보가 쉽지 않다. 네덜란드를 맞아 뼈아픈 패배를 떠안았고 직전 경기 상대인 이탈리아를 상대로도 1-3으로 패했다. 캐나다, 네덜란드에 이어 이탈리아를 맞아서도 다시 한 번 1-3으로 패했다. 2024 도쿄 올림픽 티켓을 따내지 못한 상황에서 치명적인 패배를 기록하면서 향후 행보가 쉽지 않게 됐다. FIVB 1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첫 주 차 성적은 3승 1패로 나름 훌륭했지만 2라운드 들어 수비가 세차게 흔들리고 있다. 로미 알론소, 아웃사이드 히터 얀트 에레라가 지닌 부담이 너무 크다.
◎ 프랑스
프랑스는 반대다. 자국에서 열리는 올림픽을 앞두고 피치를 끌어올리고 있다. 열세가 예상됐던 이탈리아를 맞아 3-2 승리를 따냈고 직전 경기 상대인 네덜란드를 3-1로 물리치면서 연승을 새겼다. 첫 주 성적을 3승 1패로 잘 마무리했고 2주 차 들어서도 훌륭한 행보를 내보이고 있다. FIVB 8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 대회 최고의 팀으로 떠오른 슬로베니아에게만 1-3으로 패했을 뿐, 다른 팀들을 상대로는 특유의 강서브로 득점을 올리고 있다. 앙투안 브리자르, 헤노 마티스가 선전의 중심에 서 있다.
◎ 베팅데이터
이번 경기의 기대 승리 확률은 프랑스가 높습니다. 쿠바는 최근 경기에서 연패를 기록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, 프랑스는 안정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연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. 양 팀의 최근 맞대결에서도 프랑스가 우세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.
◎ 주요예측
외신 [Predictz]에서는 프랑스의 승리를 3-1로 예측하고 있습니다. 프랑스의 최근 상승세와 쿠바의 부진을 고려할 때, 이는 합리적인 예상입니다. 프랑스가 특유의 강서브와 안정된 수비를 바탕으로 경기를 주도할 것으로 보입니다.
◎ 전력분석
프랑스가 유리한 경기입니다. 쿠바는 수비 불안과 주요 선수들의 부담이 큰 상황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. 반면, 프랑스는 강서브와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쿠바를 압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특히 앙투안 브리자르와 헤노 마티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.
◎ 추천베팅
일반 승/무/패: 프랑스 승 (추천)
핸디캡 / -1.0: 프랑스 승 (추천)
언더오버 / 2.5: 오버 (추천)
◎ 이 경기는 프랑스의 강세가 예상되며, 쿠바의 수비 불안을 고려했을 때 프랑스의 승리와 오버 2.5 세트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.
관련자료
-
서명안녕하세요. 프리스핀 슬롯 커뮤니티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