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축구분석 K리그 6월 1일 수원FC VS 인천
컨텐츠 정보
- 2,950 조회
- 0 추천
- 0 비추천
- 작성일
- 목록
본문
국내축구분석 K리그 6월 1일 수원FC VS 인천
◎ 수원FC
수원FC는 대한민국 1부 리그에서 5위에 위치하며 최근 5경기에서 3승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 지난 경기에서 권경원이 이탈하는 악재가 있었으나, 잭슨이 수비 역할을 잘 해주었습니다. 이승우와 지동원이 장염 증세에서 회복되었으나, 이승우가 90분 내내 뛸 수는 없습니다. 인천의 수비는 늘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. 주요 결장자로는 트린다지(DM), 이광혁(FW), 이준석(LW), 박철우(LB), 아르한(LB), 권경원(CB)가 있으며, 이는 총 전력 대비 약 14%의 손실입니다.
◎ 인천
인천은 대한민국 1부 리그에서 7위에 위치하며 최근 5경기에서 1승 3무 1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 제르소의 효과는 컸지만, 수원FC의 수비적인 경기에서는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. 지난 1차전에서도 평점이 6점대 초반에 그쳤습니다. 두 팀의 경기 페이스가 이번 매치에서는 잠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주요 결장자로는 신진호(CM), 김민석(LW), 이명주(CM), 민경현(DF)가 있으며, 이는 총 전력 대비 약 14%의 손실입니다.
◎ 베팅데이터
이번 경기의 기대 득점(xG)은 수원FC가 1.92골, 인천이 1.66골로 예상되며, 양 팀 합산 기대 득점은 2.69골입니다. 양측 모두의 득점 가능성(BTTS)은 54%로, 득점이 오갈 가능성이 있습니다. 수원FC와 인천의 역대 맞대결에서는 인천이 우세한 모습을 보였으며, 과거 15경기에서 4승 8무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앞선 맞대결에서 53%의 경기가 언더, 53%의 경기가 양 팀 모두 득점한 기록이 있습니다.
◎ 주요예측
외신 [Predictz]에서는 인천의 원정 경기 승리를 2-0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. 두 팀 모두 수비와 역습에 집중하는 경기 양상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.
◎ 전력분석
수원FC는 이승우와 지동원이 회복되었지만, 이승우가 90분 내내 뛸 수는 없으며, 수비적인 경기 운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. 인천은 제르소가 수원FC의 수비에 고전할 가능성이 큽니다. 두 팀 모두 수비와 역습에 집중하는 경기를 펼칠 것입니다.
◎ 추천베팅
일반 승/무/패: 무승부 (추천)
핸디캡 / +1.0: 수원FC 승 (비추천)
언더오버 / 2.5: 언더 (추천)
◎ 두 팀의 수비력과 공격진의 부담을 고려할 때, 무승부와 언더 2.5골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. 핸디캡 베팅에서는 수원FC 승리를 비추천합니다.
관련자료
-
서명안녕하세요. 프리스핀 슬롯 커뮤니티입니다.